PRESS 06
 



“한국 관객 만나는 게 평생 소원이었어요!”

'위장수사' 몽골 배우들,

쉴 틈 없는 홍보 행보에 관객도 감동




2025년 여름, 가장 유쾌하고 통쾌한 코믹 액션 영화로 기대를 모으는 <위장수사>가 배우들의 진심 어린 홍보 열정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고 있다.


지난 19일 내한 기자간담회에서 유쾌한 입담으로 첫인사를 전한 '위장수사' 팀은, 이어진 주말에는 대전과 청주를 찾아 특별한 관객 만남을 진행하며 본격적인 홍보 행보에 나섰다. 개봉 전 진행된 유료 시사회임에도 불구하고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영화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을 실감케 했다.

특히 눈길을 끈 건, 내한 직후 쉼 없는 스케줄에도 지친 기색 없이 무대에 오른 몽골 배우들의 모습. 무대 위 배우들은 시종일관 유쾌한 에너지와 팬을 향한 진심 가득한 태도와 한국 트로트를 불러 관객들의 폭발적인 환호를 이끌어냈다.

'몽골 마동석'이라는 애칭으로 온라인에서 뜨거운 주목을 받은 타크타는 “한국의 마동석 배우를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꼭 한 번 함께 연기해보고 싶어요!”라며 진정성 가득한 팬심을 고백,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달궜다.

다른 배우들 또한 “한국 관객을 직접 만나는 건 꿈만 같아요. 이 시간을 평생 잊지 못할 거예요.”라며 감사 인사를 연신 전하며 객석을 감동시켰다.

이처럼 배우들의 열정은 그대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이어지고 있다. SNS 상에는 “이 정도면 홍보 천재들이야!”, “짤로만 봤던 배우들 실물 보니까 찐웃김 기대 100배됨” 등 폭발적인 실시간 반응이 쏟아지며 자발적 입소문을 견인하고 있다.

온라인에서 먼저 터진 화제성은 오프라인의 전국 흥행 기대감으로 확장 중이다. 배우들의 진심이 만들어낸 입소문 파워! 범죄 코미디 영화 <위장수사>는 오는 6월 27일, 전국 극장에서 관객들과 마주한다.
 

MULTIMEDIA

INFORMATION

제목 : 위장수사(UNDERCOVER POLICE)
감독 : T. 아마트부신 (Ts.Amartuvshin)
출연 : 윤제문, 수크볼드 라그차바자르, 니얌땀바 바이샤, 간바야르 샤바크체른,
        수크바타르 바트조리고, 오란처크트 처크턱바야르, 기주봉, 서은미 등
수입 : 호라이즌웍스
제공/배급 : 스마일이엔티
공동배급 : 블루필름웍스
장르 : 범죄, 코미디
관람등급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0분
개봉 : 2025년 6월 27일

DOWNLOAD

기사자료 사진자료 티저 포스터 티저 예고편 메인 포스터
메인 예고편 사진자료 티저 포스터 티저 예고편 메인 포스터

LAST PRESS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SYNOPSIS

"하루는 막노동, 하루는 조폭수사!
다시 뭉친 전설의 경찰팀, 극한 위장수사를 시작한다!"


잠입수사계의 전설로 불렸던 다섯 명의 형사들.
그러나 몇 차례 무리한 작전과 내부 갈등으로 팀은 해체되고, 그들은 각자의 삶으로 흩어졌다.
 
그로부터 수년 후, 팀원 중 한 명의 결혼식을 계기로 모두가 오랜만에 한국에 모인다.
반가운 재회도 잠시. 예기치 못한 납치 사건에 휘말리면서, 다섯 형사들은 다시 본능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한다.

"우리… 아직 팀 맞지?"

위험한 잠입과 예측불가한 위장 신분! 노가다판 막노동부터 트로트 밴드 무대까지! 각자의 방식으로 진실에 다가가는 그들 앞에 이번엔 상상 이상으로 거대한 상대가 기다리고 있다.

이 작전, 성공 아니면… 죽음이다.
과연, 이들은 한국에서 다시 한 번 ‘전설’로 남을 수 있을까?

* 영화에 대한 문의사항은 영화의 온도(070-4191-0050)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