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03
 



한국 올로케 촬영, '몽골판 범죄도시' 온다!

'위장수사', K-생존기 담은

메인 포스터 & 예고편 동시 공개!




올여름 극장가에 통쾌한 웃음을 선사할 코믹 범죄 액션 영화 '위장수사'가 6월 27일 개봉을 앞두고, 영화의 모든 매력을 담아낸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오늘(16일) 동시 공개하며 본격적인 흥행 예열에 나섰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몽골판 범죄도시'라는 별명에 걸맞게, 한국의 도시 뒷골목을 배경으로 비장하게 서 있는 다섯 형사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국에서 올로케로 촬영이 진행된 만큼 화려한 네온사인과 낡은 건물들이 뒤섞인 리얼한 풍경 속, 잠입수사계의 전설이라는 과거와는 어울리지 않는 어딘가 어설프고 짠내 나는 이들의 비주얼은 "하루는 막노동, 하루는 조폭수사! 다섯 형사들의 한국생존기"라는 메인 카피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이들이 펼칠 극한의 '위장취업 범죄수사극'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앞서 공개된 티저 예고편보다 한층 더 강력해진 코믹 요소와 액션 장면들로 가득 차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폭발시킨다. 본업인 수사는 뒷전인 채 트로트 무대에서 관객 호응을 유도하고, 어설픈 잠입 과정에서 벌어지는 아찔한 실수들은 쉴 새 없는 웃음을 예고한다.

또한, 본격적으로 드러나는 추격씬과 격투씬 등 박진감 넘치는 액션은 영화의 스케일을 기대하게 만들며, 이들이 마주하게 될 거대한 사건의 실체에 대한 호기심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이와 함께 '위장수사'는 지난 14일(토)과 15일(일) 양일간 진행된 프리미엄 특별 상영회가 개봉이 2주가량 남은 시점임에도 불구하고 전석 매진을 기록, 영화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열기와 흥행 기대감을 입증했다.

한편, 해외 톱스타들과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윤제문, 기주봉 등과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위장수사'는 오는 6월 27일 전국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메인 포스터 & 메인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매체 담당자께서는 빠른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MULTIMEDIA

INFORMATION

제목 : 위장수사(UNDERCOVER POLICE)
감독 : T. 아마트부신 (Ts.Amartuvshin)
출연 : 수크볼드 라그차바자르, 니얌땀바 바이샤, 간바야르 샤바크체른, 수크바타르 바트조리고,
        오란처크트 처크턱바야르, 윤제문, 기주봉, 서은미 등
수입 : 호라이즌웍스
제공/배급 : 스마일이엔티
공동배급 : 블루필름웍스
장르 : 범죄, 코미디
관람등급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0분
개봉 : 2025년 6월 27일

DOWNLOAD

기사자료 사진자료 티저 포스터 티저 예고편 메인 포스터
메인 예고편 사진자료 티저 포스터 티저 예고편 메인 포스터

LAST PRESS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SYNOPSIS

"하루는 막노동, 하루는 조폭수사!
다시 뭉친 전설의 경찰팀, 극한 위장수사를 시작한다!"


잠입수사계의 전설로 불렸던 다섯 명의 형사들.
그러나 몇 차례 무리한 작전과 내부 갈등으로 팀은 해체되고, 그들은 각자의 삶으로 흩어졌다.
 
그로부터 수년 후, 팀원 중 한 명의 결혼식을 계기로 모두가 오랜만에 한국에 모인다.
반가운 재회도 잠시. 예기치 못한 납치 사건에 휘말리면서, 다섯 형사들은 다시 본능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한다.

"우리… 아직 팀 맞지?"

위험한 잠입과 예측불가한 위장 신분! 노가다판 막노동부터 트로트 밴드 무대까지! 각자의 방식으로 진실에 다가가는 그들 앞에 이번엔 상상 이상으로 거대한 상대가 기다리고 있다.

이 작전, 성공 아니면… 죽음이다.
과연, 이들은 한국에서 다시 한 번 ‘전설’로 남을 수 있을까?

* 영화에 대한 문의사항은 영화의 온도(070-4191-0050)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